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영상] 구리시 수택재건축조합, 16년만의분양 "랜드마크+역세권" 관심집중

개관 3일만에 8천명몰려..임귀수 조합장, 모든 조건 갖춘 랜드 마크 확신

경기북도일보TV | 기사입력 2019/04/08 [17:21]

[동영상] 구리시 수택재건축조합, 16년만의분양 "랜드마크+역세권" 관심집중

개관 3일만에 8천명몰려..임귀수 조합장, 모든 조건 갖춘 랜드 마크 확신

경기북도일보TV | 입력 : 2019/04/08 [17:21]

경기 구리시 수택지구 재건축 조합의 공사 현장입니다. 철거를 완료하고 안전 휀스와 비산먼지, 소음을 방지하는 가림막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수택재건축 조합은 설립이후 16년 만에 195세대의 조합원분을 분양하고 지난 5일 모델 하우스를 개관했습니다. 162세대가 일반분양에 들어가면서 내 집을 마련하려는 분양 희망자들에게 최고의 관심사로 부상 했습니다.

 

구리역과 불과 10분 거리의 역세권에 백화점, 관공서, 학교 그리고 농수산물도매시장과 대형쇼핑몰들이 바로 코앞에 놓여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분양 희망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은 쾌적한 환경입니다. 문을 나서면 펼쳐지는 왕숙천 공원에서 바로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조망권 또한 빠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남양주시와의 경계로 추진되는 왕숙 3기 신도시와도 맞닿아 있어 개발호재까지 가지고 있어 분양희망자들은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수택재건축 조합은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와 별내에서 완판분양으로 분양성공신화를 일군 (주)한양수자인이 시공을 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5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는 날에는 무려 1천 7백명의 희망자들이 아침부터 줄을 서서 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며 구리시 꿈의 랜드 마크인 한양 수자인 수택재건축조합에 당첨되는 행운을 기다렸습니다.

 

구리시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들보다 비교적 높은 분양가에도 불구하고 한양 수자인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임귀수 조합장은 이렇게 말합니다.

 

                   (구리시 수택1지구 임귀수조합장 인터뷰/ 인터뷰 영상 참조)

 

구리시에서 최근 분양하는 아파트들과 초고층의 오피스텔은 너나 할 것 없이 서로가 랜드마크 임을 자랑하면서 분양을 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런 말들은 남양주시와 구리시를 경계하는 왕숙천 지척에 한양 수자인이 들어서면서 진정한 랜드마크가 탄생 했다는 말들이 시민들의 입에서 나올 만큼 입지를 확실히 굳혔습니다.

 

부동산과 건설 경기가 꽁꽁 얼어붙은 아파트시장에 이제 막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 수택지구재건축 조합의 한양 수자인 아파트가 구리시 건설 경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시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 GNNet

 

경기북도일보 TV 오민석기자입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