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토크인터뷰] "벼랑끝" 구리시 한국당 구원투수..나태근 당협위원장.

나태근, 생각보다 심각..소통 중심, 조직강화=총선 승리

경기북도일보 TV | 기사입력 2019/03/18 [10:10]

[토크인터뷰] "벼랑끝" 구리시 한국당 구원투수..나태근 당협위원장.

나태근, 생각보다 심각..소통 중심, 조직강화=총선 승리

경기북도일보 TV | 입력 : 2019/03/18 [10:10]

오민석/ 경기북도일보 TV를 사랑 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이 시간에는 사면초가 위기에 놓인 구리시 자유한국당에 구원투수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태근 당협위원장을 초청 토크 인터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나 위원장은 지난해 6월 동시지방선거에 자유 한국당 시장후보들과 경쟁했다 고배를 마셨으며 국회와 국가정보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변호사입니다.

 

스튜디오에는 나태근 당협 위원장 나와 있습니다. 인사 나눠보겠습니다. 나 위원장님 ..안녕 하십니까?

 

오민석/ 당협 위원장 되신 것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축하 할인가요..걱정이 앞서는데..

 

나태근 위원장 / (영상 대체)

 

오민석/ 당협 위원장 되신 후 주로 하신 일은?

 

나태근 위원장/ (영상 대체)

 

오민석/ 구리시 당협이 거의 고사직 전인데.. 문제와 대책은?

 

나태근 위원장/ (영상대체)

 

오민석/ 제가 봐온 바로는 청와대. 국정원, 법조인 출신들이 뭐라 그럴까? 좀 딱딱 하다 그럴까..그래서 유권자들로부터 잘 호응을 못 받는데..혹 나위원장은 이런 평가 없나요?

 

나태근 위원장 / (영상 대체)

 

오민석/ 나 위원장에 대한 좋지 않은 말이 있습니다. 결국 목표가 시장이다...상대 당이 심어놓은 스파이 같다.. 등등 해명 하시겠습니까?

 

나태근 위원장/ (영상 대체)

 

오민석/ 말이 있던 없던 중요 한 것은 다음 총선 승리 아니겠어요..? 어떻게.. 윤호중 의원과 맞짱 뜨면 승산 있겠습니까?

 

나태근 위원장/ (영상 대체)

 

오민석 / 혹시 흩어진 당협 재건 계획 있다면 밝혀 주시죠?

 

나태근 위원장/ (영상 대체)

 

오민석/ 이것으로 토크 인터뷰 마치겠습니다.

 

존경하는 애독자여러분..!! 알다시피 구리시 자유한국당은 지금 뿔뿔히 흩어져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으며 확실한 구원투수가 필요 합니다.

 

이런 가운데 당협을 바로 세우고 최종적으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는 나 태근 위원장의 말을 어떻게 받아 들이셨습니까?

젊은 패기를 앞세워 위기의 당협을 바로 세우겠다는 나 위원장의 날선 주장이 저에게는 상당히 이유 있는 외침으로 들립니다.

 

젊음이 있기 때문에 도전 하는 것이고 실패나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어쩌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나태근 위원장이 앞으로 내걷는 큰 걸음이 어디를 향하는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겠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 벼랑끝에 놓인 구리시 자유한국당의 구원투수로 선발된 나태근 당협 위우너장.그는 과연 위기의 자유한국당을 봉합 하고 정성화 시킬수 잇을까? /경기북도일보= 오민석기자     ©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