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생활정보 사이트 ‘누릴 고양’ 오픈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13 [09:53]

고양시, 생활정보 사이트 ‘누릴 고양’ 오픈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13 [09:53]

▲ 고양시 '누릴 고양' 메인 화면(사진=고양시청)     © GNNet



경기 고양시가 13, 시민의 연령 및 관심사 등에 따라 정책과 서비스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맞춤형 생활정보 검색사이트 누릴 고양을 오픈했다.

 

시에서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정책과 서비스 187개를 생애주기(출산·임신, 유아·아동, 청소년, 청년, ·장년, 어르신) 관심사(민원소통, 생활편의, 일자리, 건강, 교육, 문화관광 등) 대상(저소득층, 장애인, 여성, 한부모, 다문화) 3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후, 선택 조건에 맞춰 신속하게 제공한다.

 

누릴 고양메인 페이지 상단의 맞춤형 검색 버튼에서 자신에게 해당하는 조건을 클릭하면, 선택 조건의 생활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생애주기와 관심사 두 카테고리 간 복합 교차 선택도 가능해 더욱 명확한 조건의 정책을 찾을 수 있다.

 

검색 결과로 나타난 생활정보 항목을 클릭하면 간략한 서비스 소개와 함께 이용 방법, 이용 대상, 문의처 등을 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 및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누릴 고양을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