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남양주시 조광한 남시장 새마을회 초청 강연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13 [11:51]

“남양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남양주시 조광한 남시장 새마을회 초청 강연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13 [11:51]

 

▲ 남양주시 조광한시장이 새마을회 초청강연회를 하고 있다./경기북도일보(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에 따르면 지난 12일 시 마을공동회관 대강당에서 시 새마을회 6개 단체장과 지도자 등 약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광한 시장 초청 강연회가 열렸다.

 

이날 강연회는 조 시장이 직접 3기 신도시 지정 이후 교통과 일자리혁명 등 변화되는 시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과 시정 방침, 정책 등을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10번 이상의 박수가 나오는 등 많은 갈채를 받았다.

 

조 시장은 시의 도시적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3기 신도시 선정은 필수불가결한 선택이며, 3기 신도시는 베드타운이 되지 않도록 주거, 일자리, 교통, 문화 등 4가지 도시 기능이 포함되도록 계획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행복하게 해드릴 것이며, 시민 모두가 만족하도록 한 푼의 예산이라도 허투루 쓰지 않겠다.”고 했다.

 

이어 새마을지도자분들의 그동안 시 발전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헌신과 봉사에 감사드리며, 3기 신도시 건설에 따른 교통망 확충과 일자리 창출 등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 남양주시 건설에 새마을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전기성 회장은 민선 7기 시장으로 당선돼 6개월이란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3기 신도시, GTX 유치와 시의 가장 큰 불편사항인 교통문제 해결을 위해 불철주야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시장님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시가 경제 중심의 잘사는 도시, 행복하고 따뜻함이 가득한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로 나아가는데 모든 역량을 발휘하실 수 있도록 새마을회가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