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리더 기본교육 과정 운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09:32]

남양주시, 사회적경제 창업리더 기본교육 과정 운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3/07 [09:32]

▲ 사회적경제 창업리더 기본교육 웹포스터/경기북도일보(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7, 오는 43일부터 510일까지 매주 2회 고용복지센터에서 사회적경제 창업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2019 사회적경제 창업리더 기본교육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의 주요내용은 사회적경제 관련 기초이론 등 강의 및 실습, 사회적경제기업 설립과정 등이며, 교육비 전액 무료 및 교육 수료 후에는 도 및 고용노동부 등에서 주최하는 공모사업 등에 참가 시 가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가치의 의미가 점차 확산되고 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시에서도 사회적경제 창업과정을 세분화해기초 및 심화, 멘토링과 전문컨설팅의 과정을 마련했다.

 

아울러, 교육을 통해 사회적경제 창업자들이 손쉽게 창업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창업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일자리정책과 사회적경제팀(031-590-8908)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