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천군, 평화기원 연(鳶) ..1,000개 하늘을 수놓다.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2/26 [09:17]

연천군, 평화기원 연(鳶) ..1,000개 하늘을 수놓다.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2/26 [09:17]

 

▲ 연천군, 평화기원 연날리기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연을 날리고 있다./경기북도일보 (사진=연천군청)     © GNNet

 

경기 연천군(김광철 군수)에서는 숫자 마케팅을 활용한 군 홍보와 미국과 북한 정상들과의 성공적 개최 및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행사로 25일 오후 2시 전곡리 선사유적지에서 평화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철 군수를 비롯 김성원국회의원, 임재석 의장 등 많은 내빈과 주민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행사를 주관한 문화원(원장 이준용)에 따르면 좋은 사람들의 평화 도시 H I 러브 연천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평화에 초점을 맞추고 연천이라는 지명에서 연 1,000이라는 숫자를 활용한 1,000개의 연()을 만들어 띄움으로서 평화를 기원하고, 연천군민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군민화합을 이룰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며 이번에 열린 연 1,000개 날리기 행사로 남북 간의 소통도 잘 이뤄 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 군수의 개막선언과 함께 1,000개의 연을 띄우고 연날리기의 고수들이 여러 가지 연으로 묘기와 함께 멋진 연기와 장관을 연출했으며 사물놀이 공연과 민요 등으로 흥을 돋웠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