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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청사로비에서 .. 명절 직거래 장터

매출증대와 기업홍보 두마리 토끼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4:37]

남양주시, 청사로비에서 .. 명절 직거래 장터

매출증대와 기업홍보 두마리 토끼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2/01 [14:37]

▲ 남양주시 명절 직거래 장터/경기북도일보(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시청 본관로비에서 설맞이 명절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신문,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및 아파트 안내문 게시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한 마케팅전략으로 매출은 물론 기업제품홍보까지의 성과를 거뒀다.

 

이번 장터에는 천연조미료(강고집), 한과류(초례청), 주방용품(킹서진), 텀블러보온병(에벤에셀), 칫솔살균기 등 이미용품(케이투엘), 기능성 치약(신화제약), 조미김류(훈비네식품), 빨래건조대(대연), 디퓨저·방향제(허브타임), 저염식 미네랄 소금(태초솔트), 농작물 보호기(남선엔지니어링), 농산물가공품(왕별농산) 등 총 12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참여한 업체들은 행사 만족도 조사에서 시의 적극적인 지원에 매우 만족했다고 답했고 시청 직원들과 시민여러분들의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촉진 운동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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