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확! 바뀐 시정소식지..행복매거진「도란도란」출판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1/31 [14:29]

남양주시, 확! 바뀐 시정소식지..행복매거진「도란도란」출판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1/31 [14:29]

 

▲ 남양주 행복매거진「도란도란」/경기북도일보(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가 31, 시정소식지가 규격, 제호, 칼럼구성까지 재 단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시민공모로 선정된 제호도란도란은 인기드라마 미생제목을 디자인한 강병인 캘리그래퍼 작품으로, 시민들의 웃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이번호 시정소식지부터 달라지는 점은 전반적인 칼럼 구성이다. 홍보부족으로 시민들이 알지 못했던 의료·복지 서비스를 알기 쉽게 소개하여 모든 시민에게 시정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소식지로 제작된다.

 

매달 기획특집으로 <의료 정보><복지 소식>을 확대해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시정정보로 알차고 세심하게 구성된다.

 

2월호 기획특집 <의료 정보>는 오는 24일 세계 암의 날에 맞춰 암 예방 수칙과 보건소 의료서비스와 연계한 암 환자 지원 사업 등을 알기 쉽게 소개했다.

 

그 외에도 시민리포터, 그곳에 가다칼럼을 통해 시민리포터가 직접 취재한 지역소식을 특색 있게 소개한다. 8개 권역별 시민리포터는 포털사이트에서 소개된 적이 없는 신선한 콘텐츠를 발굴해 개성 있는 문체로 지역소식을 전함으로써 읽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