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통합일자리박람회.. 구인, 구직 열기로 후끈

차경준기자 | 기사입력 2019/01/24 [13:15]

고양시, 통합일자리박람회.. 구인, 구직 열기로 후끈

차경준기자 | 입력 : 2019/01/24 [13:15]

▲    고양시 © 고양시통합일자리 박람회


 

경기 고양시는 23일,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채용행사장에서고양시통합일자리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중심의 구인기업과 구직시민의 연결이라는 기본적 가치를 실천하고자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입주기관 간의 대표적인 협업모델로서,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행사현장에는 일자리를 찾기 위한 100여명 구직자들의 현장면접이 펼쳐졌다. 우일프라텍, 금호통상, 한영문화사 등의 관내 기업 11개사가 참여하여 생산관리, 영업직, 생산직, 사무직, 서비스직 등 3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날 생산관리직 면접에 참여한 한 시민은 사전에 직업상담사의 안내로 회사에 대한 정보수집과 이력서, 면접요령 등을 준비하고 왔음에도 실전에서는 많이 떨렸다.”고 전했다.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올해에도 청년중장년장애인 등 계층별 다양한 일자리박람회의 내실있는 개최로 기업과 구직 시민 간의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며 각오를 다짐했다.

 

2월 통합일자리박람회는 다음달 21일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그 외 일자리지원 소식과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일자리통합정보 홈페이지나 전화(031-8075-3665)로도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