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제277회 군의회 임시회 개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9/01/24 [09:45]

가평군, 제277회 군의회 임시회 개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9/01/24 [09:45]

 

▲ 가평군의회 제277회 임시회 개회.(사진=가평군의회)     © GNNet

 

경기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24, 277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갖고 8일간의 일정으로 회기에 돌입했다.

 

1차 본회의에서는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구성안을 의결했고, 29일까지는 집행부 24개 부서에 대해 주요업무계획을 청취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지난 제276회 군의회 정례회 시에 군정질의를 통해 설악버스터미널 조성사업이 충분한 주민 의견수렴 없이 이뤄진 점, 이로 인해 주민간의 갈등이 대립되고 있는 점 등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그러나 이후, 별다른 대안 없이 집행부가 원안대로 사업을 추진하는 것에 대해 향후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과 그에 따른 대안을 모색하고자 의장을 제외한 의원 전원으로 설악터미널 조성사업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오는 31일부터 51일간 활동하기로 의결했다.

 

이번에 구성된 행정조사특별위원회는 오는 25일 특별위원회실에서 제1차 회의를 열어 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임과 조사계획서를 승인해 제2차 본회의(11)에 제출할 계획이다.

 

한편, 집행부에서는 군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조례안 7건과 군 현수막 지정게시대 운영관리 민간위탁 동의안 등 동의안 2, 7기 군지역보건의료계획 보고의 건 등 총 10건의 안건을 제출했다.

 

또한, 최정용 부의장과 최기호 의원은 군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 토종농작물 보존과 육성을 위한 조례안각각 대표 발의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