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류이젠’ 대만식샌드위치 명동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31 [13:30]

‘류이젠’ 대만식샌드위치 명동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31 [13:30]

▲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전에 입점한 삼색의 샌드위치, 소프트빵,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대만식샌드위치 류이젠.(사진=루이젠)     © GNNet

 

삼색의 샌드위치, 소프트빵,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대만식샌드위치 류이젠(대표 유인선)이 구리롯데아울렛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중심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깔끔한 포장에 간단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면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루이젠 샌드위치는 이날 롯데백화점본점 오픈행사에도 천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어 매장 앞에는 금새 북새통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류이젠 관계자는 현재는 햄, 치즈, 햄치즈 맛 샌드위치가 주 상품이지만 신 메뉴 개발도 준비 중이며, 또한 속 재료에서 부터 소프트한 식빵의 촉촉함 가성비에 비해 낮은 가격대로 명동 롯데백화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입맛을 사로잡아 새로운 먹거리 트랜드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련된 젊은이들에게도 깔금, 흘리지 않는 속재료 등이 상당한 어필을 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날 오픈행사를 참관하면서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할 줄은 몰랐다면서 국내소비자 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한다고 말했다.

 

국내 시판되고 있는 샌드위치와 차별화된 속재료는 기존 샌드위치들의 샐러드 형식과는 차별화된 크림형태의 류이젠 대만식샌드위치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