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법원 시가지 우회도로 개설 등 3건 가결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21 [10:12]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법원 시가지 우회도로 개설 등 3건 가결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21 [10:12]

▲ 파주시가 도시계획위원회를 열고 법원 시가지 우회도로 개설 등 3건 가결 처리했다.(사진=파주시청)     © GNNet

 

경기 파주시는 지난 19일 제6회 도시계획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열고 법원시가지 우회도로 개설’, ‘통일동산지구 도시계획도로3건을 처리했다.

 

법원시가지 우회도로 개설은 법원읍 시가지내 기반시설 확충 및 도로기능 향상을 위해 가야리 일원에 도로를 개설하는 사업이다.

 

위원회에서는 도로개설 필요성에 공감해 도로개설시 접속되는 교차로 부분 안전조치 등을 반영하는 조건으로 처리했다.

 

해당 사업은 이번 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통과함에 따라 내년 1월 보상을 시작으로 12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통일동산지구 도시계획도로는 자유로~통일동산 지구내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도로 확장을 통해 도로정체를 해소하는 사업으로 위원회에서 원안 수용했다.

 

관리지역 세분 및 용도지역 변경안은 도 심의 전 위원회 자문을 거치는 사항으로 위원회에서는 여건 변화를 반영한 용도지역 변경 안에 공감하면서 용도지역 변경에 따른 난개발 방지 대책을 주문했다.

 

신정하 도시개발과장은 이번 도시계획위원회 안건이 가결됨에 따라 관내 도로 교통 여건 향상과 용도지역에 부합할 수 있는 토지이용계획 수립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