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 모금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09:47]

구리시 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 모금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07 [09:47]

▲ 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 홍보 도안(사진=구리시선거관리위원회)     © GNNet

 

경기 구리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효두/이하 선관위)는 민주정치의 건전한 발전과 깨끗한 정치문화 조성을 위해 정치후원금(기탁금)을 모금한다고 밝혔다.

 

정치후원금 기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무원과 사립학교 교원도 기탁이 가능하다.

 

인터넷 정치후원금센터에 접속해 기탁하거나, 중앙선관위 기탁계좌로 입금 후 기탁서를 작성해 관할 선관위에 송부하면 된다.

 

정치후원금센터에서는 신용카드·신용카드 포인트·계좌이체·간편결제(카카오페이, PAYCO, 네이버페이휴대폰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탁이 가능하다.

 

각 개인은 1만원 이상부터 기탁 가능하며 연말정산시 10만원 이하는 전액 세액공제된다. 10만원을 초과한 금액에 대해서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15~2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관위는 민주정치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소액 다수의 정치후원금 모금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으며 자세한 문의는 선관위(031-566-9292~3)로 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