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2018 난방비 전달 및 후원결연식”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14:57]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2018 난방비 전달 및 후원결연식”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04 [14:57]

 

▲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이 4일, “2018 난방비 전달 및 후원결연식을 열었다.(사진=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 GNNet

 

경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4, ‘2018 난방비 전달 및 후원결연식을 지역 내 후원자, 자원봉사자 및 어르신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복지관은 약 30여년 간 난방비 전달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항상 함께하고자 하는 이웃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 세대에 20만원씩 총 100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이 의미에 동참하고자 한 구리시 비디오작가회(회장 김진옥)와 미디어주노(대표 신동영)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난방비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 난방비 및 후원물품 전달이 이어졌으며 난방비 모금은 지역 내 교육기관에 배포한 저금통과 기업단체개인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또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비행기를 함께 날리는 퍼포먼스로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인 사람들의 마음을 확인하고 서로 덕담을 나눴으며, 1년간 함께 한 후원자·자원봉사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표창을 수여했다.

 

이 날 행사에는 예창섭 부시장을 비롯해 박석윤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을 대신 참석한 이강일 보좌관, 임창열 도의원 등 유관기관 내빈들이 참석해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으로 자리를 빛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