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청소년수련관, 꿈의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17:47]

남양주청소년수련관, 꿈의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04 [17:47]

 

▲ 꿈의오케스트라-남양주 정기연주회 초대장 합본(사진=남양주청소년수련관)     © GNNet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정건기)에서 수탁운영 중인 청소년수련관은 꿈의 오케스트라-남양주정기연주회를 오는 817:30, 시청 다산홀에서 연다고 4일 밝혔다.

 

마음을 열다, 행복을 연주하다라는 교육테마로 올해 3월부터 시작된 꿈의 오케스트라-남양주는 악기를 다뤄보지 못한 초등 3학년~5학년 46명을 대상으로 9개 악기군, 10개 파트를 연간 운영해 최종 연습성과를 학부모와 시민들에게 발표하고 음악이 주는 행복감과 즐거움을 정기연주회를 통해 함께 나눌 예정이다.

 

9곡으로 구성된 레퍼토리는 모두에게 친숙한 캐논변주곡(J.Pachellble), 신세계교향곡(A.Dvor rak), 넬라판타지아(Ennio Morricone), 오페라의유령(A.L Webber), 어벤져스 메인테마(Alan Silvestri)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선정했다.

 

또한 남양주시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합창단원들의 특별게스트 공연도 가미해 더욱 풍성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정기연주회 관람은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한편,꿈의 오케스트라거점기관 운영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며 오케스트라 무상교육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의 자존감 및 문화 감수성 함양과 음악을 통한 가정과 사회의 긍정적 통합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양주도시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