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도시공사, 강지원 제3대 사장 공식취임.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12/03 [17:03]

구리도시공사, 강지원 제3대 사장 공식취임.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12/03 [17:03]

▲ 구리도시공사 제3대 강지원 사장이 3일 구리시체육관 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있다.(사진=구리도시공사)     © GNNet

 

경기 구리도시공사는 지난 1일 안승남 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 받은 강지원(54세 / (전)한국가스기술공사 이사)신임사장이 3일, 시체육관 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제3대 사장으로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강지원 신임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구리도시공사는 공사의 주요사업인 개발사업 분야에서 아직까지 이렇다 할 성과를 이루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풀어야 할 많은 과제를 안고 있는 도시공사의 현실에 대해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이어 “재임기간동안 구리시와 시의회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원활한 관계유지와 소통으로 시설관리 대행 사업은 물론, 공사의 핵심사업인 구리월드디자인시티와 테크노밸리 등 크고 작은 개발 사업을 정상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아울러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무와 함께 조직내부의 결속강화와 시민과의 소통 및 안전한 시설관리, 직원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적극 추진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취임식에 앞선 출근 첫날 구리시의회를 방문해 짧은 시간이나마 먼저 시의원들과 인사를 나눈 신임 사장의 행보는 구리도시공사 정상화의 첫걸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지원 사장은 한양대 대학원(도시행정) 석사출신으로 삼성그룹 29기 공채를 시작으로 삼성건설, 한화건설, 한양대 건설연구소 연구위원을 거쳐, 두이건축(주)이사, ㈜휴먼케어 부사장과 ㈜DND건축사사무소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구리도시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