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2018 고3 축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2/03 [10:50]

구리시, 2018 고3 축제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2/03 [10:50]

 

▲ 구리시, 2018 고3 축제 (사진=구리시청)     © GNNet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달 30일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고등학교 3학년생 2천여명을 위로하고, 앞으로의 진로를 다짐하기 위한 3 축제를 마쳤다고 3일 밝혔다.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관내 6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수험 과정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털어내고 친구 및 선생님들과 함께 미래의 꿈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개그맨 김기열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1부에서 관내 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청소년 동아리의 공연이 있었고, 2부에서는 레이져 몬스터의 레이져쇼를 시작으로 래퍼 이동민, 아이돌 아이시어의 무대와 힙합 가수 쿠기의 공연이 있었다.

 

축제에 학생들을 인솔하고 참여한 인창고등학교 A교사는 그동안 수험 준비에 고생한 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여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고 꿈을 위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였다.”라고 했다.

 

안승남 시장은 올 한 해 동안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학생들에게 정말 고생 많았다.”고 격려하며, “앞으로 성인으로서 사회의 첫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이 본인의 관심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리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