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시군종합평가 4년 연속 ‘우수’ 영예

‘2018년도 시군종합평가’ 우수 시 선정

김민석기자 | 기사입력 2018/12/03 [11:38]

고양시, 시군종합평가 4년 연속 ‘우수’ 영예

‘2018년도 시군종합평가’ 우수 시 선정

김민석기자 | 입력 : 2018/12/03 [11:38]

 

▲' 2018년 시군종합(정부합동) 평가' 실적향성 보고회. (사진 = 고양시청) © GNNet

 

경기 고양시가 국정과제 핵심정책과 경기도 주요시책의 추진성과를 평가하는 ‘2018년도 시군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 시로 선정, 상사업비와 특별교부세 총 28천여만 원을 교부받게 됐다.

 

시는 연초부터 적극적인 지표별 목표를 설정하고 1부시장을 주재로 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실국소장·부서장·지표담당자로 구성된 지표책임제 운영, 지표 컨설팅 실시, 매월 부진지표에 대한 지속적인 실적 관리 등을 실시해 왔다. 이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인구 45만 명 이상 그룹 중 우수 시로 선정 된 것.

 

이재준 고양시장은 인구 규모, 예산 등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실적 향상을 위해 노력한 지표담당 부서를 비롯한 고양시 전 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우수한 행정서비스를 위해 직원 여러분의 탁월한 행정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길 바라며 향후에도 시민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지표 향상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군종합평가는 경기도 주관 31개 시군을 인구 규모로 3개 그룹으로 분류하고 국민이 주인인 정부, 더불어 잘사는 경제,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 고르게 발전하는 지역,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도정 주요시책의 6개 정책분야 124개 세부지표에 대한 평가로 진행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