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청소년 선도단체 구리시B․B․S, 한해 마무리...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11/29 [10:12]

청소년 선도단체 구리시B․B․S, 한해 마무리...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11/29 [10:12]

▲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체인 (사)BBS경기도연맹 구리시지회의 송년회 단체 기념 촬영.(사진=이건구기자)     © GNN

 

(사)B․B․S경기도연맹 구리시지회(지회장 마정현)가 지난27일 오후7시, 인창동 소재 보륜뷔페에서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차총회를 겸한 송년회를 열었다.

 

송년회에는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한 엄정양 과장 등 시 관계자와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임창열 경기도의원, 윤호중국회의원 지역사무실 이강일 보좌관, 구리경찰서 박동미 여성청소년과장, 문철훈 자원봉사센터장 등 내빈과 지역 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송년회는 연차총회 후 올 한해 B․B․S구리시지회 발전에 공로가 있는 회원들에 대한 대외표창에 이어 격려금 전달과 내빈축사, 케익컷팅, 건배제의, 단체사진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마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야간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 유해 환경 감시를 위해 애써 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경의와 감사를 전한다”며 "B․B․S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범죄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지역의 청소년 선도단체와 협조하여 시민이 행복한 구리특별시를 만드는데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안승남 시장도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청소년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선도해 주는 B․B․S회원들이 있어 안전한 ‘시민행복특별시’ 구리시가 만들어 질 것이라고 믿는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석윤 의장 또한 “몸은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움직인다고 믿는다”며 “청소년 선도를 위한 선량한 마음을 가진 회원들이 모여 있는 B․B․S가 있기 때문에 구리시는 더욱 큰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B․B․S(Big Brother & Sister)는 1904년 미국 뉴욕에서 비행청소년 및 불우청소년들을 각종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육성하기 위해 결성된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갖춘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체이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