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박윤국 포천시장, 29일 일동면 주민과의 대화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1/29 [10:51]

박윤국 포천시장, 29일 일동면 주민과의 대화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1/29 [10:51]

 

▲ 경기 포천시 박윤국시장이 일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포천시청)     © GNNet

 

경기 포천시 박윤국 시장은 민선7기 출범 후 주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정 위해 14개 읍··동 주민을 찾아가 함께 이야기 나누는 민선7기 주민과의 대화의 네 번째 방문지로 29일 일동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았다.

 

이날 박 시장은 200여 명의 일동면민과 함께하며 시정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일동면 주민들의 지역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 박 시장은 지금 포천은 지역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혁신적인 비전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15만 시민들의 염원인 철도를 비롯한 광역교통망을 확충하고 남북경협 거점도시 선점을 위한 성장동력을 만드는 게 우리의 과제라면서 시민들의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일천여 공직자와 함께 총력을 다하겠다고 헸다.

 

아울러 박 시장은 이번 주민과의 대화에서 정부의 군 위수지역 조정안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칸리조트 정상화 방안 등의 건의사항이 시정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