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1/29 [11:39]

남양주시,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1/29 [11:39]

 

▲ 경기 남양주시가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 우수사례 경진대회 기반조성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28일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기반조성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는 8개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민관협력과 공공서비스를 연계하여 지역주민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주민에게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확대 추진 성과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특히 도농복합 지역적 특성과 부족한 복지인프라 한계를 시민참여와 나눔문화 활성화로 극복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경진대회는 행정안정부에서 주최하고 전국 지자체 사례를 시·도에서 자체심사를 거쳐 58개를 추천, 심사위원회 1·2차 심사를 거쳐 최종 31개 지자체가 우수사례로 선정됐으며 이날 경진대회에서 시는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를 우수사례로 발표했다.

 

한편 시는 지난 7월 행안부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사업의 보건복지 분야에서 선도 자치단체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3000만원도 수여 받았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