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 시의원 장근환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 계약 및 관리․감독 사항 지적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1/27 [17:19]

남양주 시의원 장근환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 계약 및 관리․감독 사항 지적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1/27 [17:19]

▲ 장근환의원이 27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수도과에 질의하고 있다.(사진=장근환의원)     ©GNNet

 

경기 남양주시 장근환 의원은 27일 행정사무감사에서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 계약 및 관리감독에 대해 질의했다.

 

시는 현재 별내진접가운팔현의 공공하수처리시설 관리대행 계약을 지난 8월부터 오는 2023731일까지로 계약한 사실에 대해 장 의원은 관리대행 업체 중 한 곳인 ()티에스케이워터에 대해 지적했다.

 

해당 업체는 지난 7월 계룡시 물통 바꿔치기수법으로 수질검사 결과를 조작해 조사를 받는 업체이며, 심각한 문제가 있는 업체를 선정한 이유와 긴 계약기간에 대해 지적했다.

 

또한 방류수 수질이 하수도법시행규칙 규정에 맞게 방류수 수질기준 및 수질오염총량제에 의한 시설별 오염하부하량 할당량 기준 이내로 처리되는지 등 지적하며 시에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도록 요구했다.

 

한편 장의원은 지난 7월 임시회에서도 시 지하수관리 조례 일부 개정 조례 심의에서도 타 지역의 물통 바꿔치기 수법’, 그리고 지난달 255회 시정질의에서도 클린넷 센터와 관련 위 업체를 거론하고 지적한 바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