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수택1동, 홀몸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여섯 번째 행복상자”전달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11/27 [17:40]

구리시 수택1동, 홀몸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여섯 번째 행복상자”전달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11/27 [17:40]

 

▲ 바르게살기운동구리시협의회 수택1동위원회가 주관한 '행복상자 전달식 단체.(사진=바르게살기 수택1동위원회)     © GNNet

 

경기 구리시바르게살기협의회 수택1동 위원회(위원장 윤정수)는 지난 22일,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홀몸어르신들께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한 ‘행복상자’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행복상자’전달식에서는 남자어르신들에게 점퍼를 여성어르신들에게는 예쁜 털조끼를 선물하고 모두에게 밑반찬 등을 담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날 “행복상자”전달식에는 50여명의 어르신들과 이왕선 수택1동장, 오형근 협의회장, 자문위원 및 위원들이 푸짐한 음식을 준비해 함께하며 따뜻하고 풍성한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전달식을 준비한 윤정수 위원장은 참석 어르신들에게 “이번 겨울에도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앞으로도 꾸준히 행복상자를 전달해 어르신들을 챙길 것”이라 약속했다.

 

이왕선 동장도 “동에서도 적극적으로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살펴 볼 것”을 약속했고 오형근협의회장도 “행복상자 전달의 의미가 널리 알려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리특별시를 만드는데 수택1동위원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사진동아리 ‘빛으로 그리는 세상’ 이건숙 회장이 참석 어르신들의 인생사진을 찍어 액자에 담아 드리며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과 행복을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