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재정 교육감, 16~19일 터키 초청 방문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1/14 [10:32]

이재정 교육감, 16~19일 터키 초청 방문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1/14 [10:32]

 

▲ 김포 몽실학교 개교식에 참석한 이재정 교육감.(사진=경기도교육청)     © GNNet

 

경기도교육청은 이재정 교육감이 오는 16일부터 34일 일정으로 터키 이스탄불을 방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미래교육 모델 개발을 위해 조직된‘Tomorrow's Education Summit’에서 한국의 교육 개혁을 이끌고 있는 이 교육감을 기조 연설자로 초청한데 따른 것이다.

 

기조 강연은 현지 시간 17일 오전, 이스탄불 Yildiz Technical University에서도 교육청의 미래를 향한 도전, 꿈의학교(Dream Schools, GOE’s Challenge to the Future)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 이 교육감은 교육에 대한 열정과 투자가 대한민국 발전의 원동력이었음을 설명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교육에 대해 통찰하면서 도 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꿈의학교·몽실학교를 사례로 미래교육의 가치와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교육감은 방문에 앞서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사회는 우리가 어떤 교육을 만드느냐에 따라 결정된다.”면서 우리는 새로운 교육체제를 위한 교육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형제의 나라 터키의 교육 개혁에 경기교육의 성과와 도전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