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성원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11:41]

김성원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0/31 [11:41]

 

▲ ( 사진 = 김성원의원 )     © GNNet

 

자유한국당 김성원 의원(경기 동두천시·연천군)30일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무분별한 업무추진비 사용, 퇴직 공무원의 보은성 재취업, 공공기업 낙하산 인사 등 중앙 정치 이슈와 신천 악취문제’,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연천 제3현충원 건립등 지역 현안까지 폭넓게 챙기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국가산업단지 조성에 부처 간 이견에 대해 국무조정실에 적극적인 조정 역할을 촉구해 국무조정실장의 긍정적인 답변을 이끌어냈다.

 

또한 보훈처에 제3현충원 선정지를 조속히 발표해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당부했고 이를 받아들인 보훈처는 조속히 선정을 한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수상 후 김 의원은 “3년 연속 국감에서 소기에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나와 함께 원팀으로 뒤에서 묵묵히 노력해준 보좌직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수상의 기쁨과 영광을 보좌직원들과 나누며, 더욱 정진해서 ‘3대가 행복한 대한민국과 동두천·연천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 대변인, 원내대변인, 경기도당 위원장 권한대행 등 당직을 역임하고 현재 당에서 조강특위 위원, 조직부총장을 맡아 당 조직 내실강화와 외연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