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경찰서 제73주년 경찰의날 행사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0/26 [09:32]

구리경찰서 제73주년 경찰의날 행사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0/26 [09:32]

 

▲ ( 사진 = 구리경찰서 제73주년 경찰의날 행사 )     © GNNet

 

경기 구리경찰서(서장 변관수)에서는 25일 경찰서장 및 각 과장을 비롯한 내빈과 협력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3주년 경찰의 날 행사를 열었다.

 

기념식에 앞서 인창동 현충원에서 충혼탑을 참배하고 호국영령 및 전몰 경찰관에 대한 헌화와 분향을 했다.

 

이 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가수 장효가 사회를 맡아 팬플릇, 색소폰 연주와 가수 백미현 등의 노래로 작은 음악회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경찰의 날 홍보영상 시청 후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과 표창감사장을 수여했다.

 

수사과 경위 노흥영이 장관상, 생활안전과 경감 정성권이 경찰청장상을 수상했고, 교문지구대 장광진 순경이 경기북부경찰청장상을, 청문감사관실 경사 김숙 등 14명이 경찰서장상을 수상했다.

 

이어서 인권위원회 박병복 부위원장이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받았고 생활안전연합회 강정아 재무위원 등 7명이 지방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받고 경찰발전위원회 곽경국 부위원장 등 12명이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변관수 서장은 73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 협력단체 등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이 자리가 더욱 빛이 났던 것 같다고 했고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경찰이 되겠다고 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