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제33회 시민의 날 ‘시민행복특별시’ 융합의 한마당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0:29]

구리시 제33회 시민의 날 ‘시민행복특별시’ 융합의 한마당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10/11 [10:29]

 

▲ ( 사진 = 동별 입장식 )     © GNNet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10일 한강시민공원에서 제33회 구리시민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이번 기념식에는 안승남 시장, 박석윤 시의회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현직 유관기관장과 각계각층 인사, 시민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만 시민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식순에 따라 먼저 풍물팀늘락의 신명나는 선두 속에 각 동별 입장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시 발전에 기여한 표창 시상식에 이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 상영 후 이용갑 보훈향군단체 협의회장의 만세삼창, 시가제창, 폐회선언을 끝으로 본 행사의 막을 내렸다.

      

이후 화합행사 1부로 꾸며진 참가자 전원이 함께 한 2km 내외의 코스모스길 건강걷기대회를 필두로 화합행사 2부로 진행된 초대 가수들의 축하공연, 시민들의 열띤 응원속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동 별 장기자랑 속에서 서로의 마음과 마음을 잇는 공감의 장이 됐다.

 

특히 행사 축하를 위해 공주시에서 손권배 부시장과 울릉군의 김기백 관광경제건설국장, 김경수 경제건설국장 등이 참석해 자매결연 형제도시로서의 우정을 함께 나눴다.

 

안 시장은 구리시가 서른 세 번째로 시민의 날을 맞이하는 올해가 바로 시민이 주인인 도시구리, 시민행복특별시의 시작을 알리는 원년의 해로서, 이제는 과거에 얽매인 분열과 갈등, 대립의 시대에서 벗어나 오늘의 이 영광스러운 날을 자축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초당적인 벽을 넘어 하나로 힘을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