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용문천년시장 아케이드 설치사업 준공식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11:21]

양평군, 용문천년시장 아케이드 설치사업 준공식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9/21 [11:21]

 

▲ ( 사진 = 양평군, 용문천년시장 아케이드 설치사업 준공식 )     © GNNet

 

경기 양평군은 20일 용문천년시장 등용문광장에서 전국 최고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한 가로환경정비사업과 아케이드 설치사업이 완공돼 준공식과 문화 행사를 열었다.

 

 

이번 가로환경정비사업 및 등용문광장조성사업 17년도 도 지역균형발전사업으로 용문면 다문4리 일대 전선지중화, 보행환경개선, 가로환경정비, 주막촌 조성, 천년은행나무 조형물(소원걸이) 등이 포함돼 있다.

 

아케이드 설치사업에는 전국 최초로 투명 갤러리를 사용해 용문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아케이드 내부에서도 마음껏 볼 수 있도록 설치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초대가수 배일호, 걸그룹 XOX, 평양 민속 예술단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함께 진행돼 준공식에 참석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동균 군수는 용문천년시장의 가로환경정비와 등용문광장조성을 통해 용문천년시장이 화려한 날개짓의 시작이며 , 전국최고의 전통시장으로 거듭날 것을 확신한다.” 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