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과의 각본없는 첫 토크콘서트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1:10]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과의 각본없는 첫 토크콘서트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9/20 [11:10]

 

▲ ( 사진 = 구리시청 )     © GNNet

 

안승남 구리시장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아트홀 코스모스대극장에서구리 시민행복특별시의 민선 7기 출범 92일을 맞이해 시민과의 첫 토크콘서트를 연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구리구리(9292)의미를 담아 취임 92일 행사 날짜 9292시에 맞춰 사람중심의 새로운 구리를 테마로 그동안 지난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위한 시정 비전과 목표, 방향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

 

토크쇼는 먼저 편안한 대화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식전 행사로 색소폰 연주와 더불어 민선 7기 출범 92일간의 발자취와 시정 비전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 메인 이벤트인 안 시장과 시민들과의 각본 없는 흥미로운 열띤 토크쇼가 진행된다.

 

청소년,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8개 분야를 대표로 구성된 8명의 패널들을 비롯해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포스트잇과 영상, 현장 참석자 질의에 대해서도 시장의 진솔한 답변이 계속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시민 모두가 공감하고 공유한다는 방침에 따라 9월 소식지를 비롯해 시 홈페이지 팝업창 게시, 생생문자 발송 등 홍보에도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안 시장은이번 콘서트를 통해 취임 이후 짧은 기간 동안 느꼈던 소회와 우리 모두가 꿈꾸는구리, 시민행복특별시의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시정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시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한 접수자에 한해 토크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다.(문의 전화 : 기획팀 031-550-2055)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리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