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목민6기 봉사회, "땀" 범벅..사랑의 이불 빨래

독거노인 5가정에 빨래 후 건조까지 원스톱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7/31 [09:37]

구리시 목민6기 봉사회, "땀" 범벅..사랑의 이불 빨래

독거노인 5가정에 빨래 후 건조까지 원스톱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7/31 [09:37]

 

▲  ( 사진 = 구리시청 )    © GNNet

 

경기 구리시 목민6기 봉사회(회장 곽경국)은 지난 28일(토) 인창동 주민센터에서 관내 독거노인 5가정의 겨울 이불 및 점퍼 등에 대한 빨래 봉사를 했다.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인해 묵은 겨울 빨래를 세탁하지 못하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은 직접 독거노인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겨울 이불과 점퍼 등 세탁물을 수거해  빨래 후 건조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걱정거리를 해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민6기 봉사회는 평소에도 정기적인 이불 빨래뿐만 아니라 집수리가 필요한 노인들에게 집수리 지원, 세탁기 무상 설치 등 지역 사회에서 꾸준하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 단체다.

 

곽경국 회장은 “찌든 때가 빠지고 깨끗한 이불을 보며 좋아하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왔다.”며, “이러한 선행이 일시적으로 끝나는 것이 앞으로도 우리들의 도움이 필요하면 즉시 달려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영훈 인창동 사무장은 “지역 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온정에 감사하며, 주민센터에서도 지역 사회 소외 계층을 돌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