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일년에 딱 한번 열리는 .. 광릉 숲 축제

16일-17일 ..오전 9시 열려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11:50]

남양주시, 일년에 딱 한번 열리는 .. 광릉 숲 축제

16일-17일 ..오전 9시 열려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6/12 [11:50]

 

▲ ( 사진 = 남양주시청 )     © GNNet

 

경기 남양주시 제13회 광릉 숲 축제가 오는 616~17(2일간) 광릉 숲 및 봉선사 일원에서 개최 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광릉 숲 축제는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축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여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광릉 숲에서, 보고 즐기는 축제뿐만이 아니라 시민의 참여와 체험으로 만들어 가는 축제가 될 것이다.

 

특히, 축제기간에만 열리는 광릉숲은 평상시에는 들어갈 수 없는 아주 특별한 공간으로 온갖 수많은 희귀식물이 서식하는 생태계의 보물 창고이며, 가족과 이웃등이 귀한 숲길을 걸으면서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숲속 음악회와 사진전,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무대에서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함께하는 뮤지컬 오브 뮤지컬공연과 조선마술사 이경재의 마술공연, 경기팝스앙상블의 공연등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이다.

 

윤수하 추진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자연과 함께하는 축제로서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행복과 건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즐겨 주시길 바라며, 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