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6.13/구리시의원선거(가)] 민주, 한국, 바른미래 .. 구리시 발전 “내가..한다”

오민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11:05]

[6.13/구리시의원선거(가)] 민주, 한국, 바른미래 .. 구리시 발전 “내가..한다”

오민석 기자 | 입력 : 2018/06/11 [11:05]

 

▲ 구리시의회 전경./경기북도일보     © GNNet

 

                    [6.13/구리시의원선거(가)] 민주, 한국, 바른미래 .. 구리시 비-젼 “비교”

 

 

1) 후보자 공개

 

기호 1-가 / 민주당 (김 형수)

 

 

▶학력/ 세계 사이버 대 졸업 ▶경력/ (전)국회의원 윤호중 보좌관 ▶병역 /육군하사

 

기호 1-나 / 민주당 (장승희)

 

▶경력/ (전)구리시 장애인미디어인권협회 인권상담 센터장

▶ 병역/ 의무 없음

 

기호 2-가 / 자유 한국당 (장진호)

 

▶학력/ 경복대학교 2년 졸업 ▶ 경력/ (전)구리시 인창동 주민자치 위원장 ▶ 병역/ 육국일병(복무 만료)

 

기호 2-나 / 자유 한국당 (진화자)

 

 

▶학력/ 한양 대학교 공공 정책 대학원 수료 ▶ 경력/ (현)구리시의원 ▶병역/ 의무 없음

 

기호 3/ 바른미래당 (진지성)

 

▶학력/ 방국방송 통신대학교 법학과 재학 중▶ 경력/ (현)구리지역사회 교육협의회 회장 ▶병역/ 의무없음

 

2)후보자의 말 (선거 공보 3p)

 

더불어 민주당 (기호 1-가) 김형수 / 구리시를 새롭게 리모델링

 

정치에 뜻을 세웠던 첫 마음 그대로 구리시를 리모델링 하는 일이 형수의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시민중심 도시, 더 편안한 구리시, 살고 싶은 도시 , 살맛나는 구리시 김형수의 정직한 땀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김 형수는 윤호중 국회의원 지역 보좌관을 하면서 행정을 배웠으며 지역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김 형수는 구리시의 수준을 향상시켜 시민의 높아진 행정요구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변화의 중심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기호 1-나) 장승희 / 나눔과 봉사의 실천..소통 전문가

 

장승희는 각종 재능 기부를 통해 꾸준히 봉사 활을 하고 장애인 단체에서도 활동 하면서 우리사회에서 꼭 ! 필요한 일을 해 왔습니다.

 

또한 광화문 촛불 시민 혁명에 앞장섰으며 문재인 정부를 탄생 시키는데 기여 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 장승희가 열어 가겠습니다.

 

 

자유 한국당 (기호 2-가번) 장진호 / 시민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생활정치인

 

 

장진호는 구리시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구리시를 지키고 있습니다. 인창동 주민 자치위원장을 하면서 시와 시민의 가교 역할을 하며 행정에서 소외된 주민들이 없도록 노력 했습니다.

 

시에 대한 무한한 애정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 서겠습니다.

 

자유 한국당 (기호 2-나번) 진화자 / 3선의 경험으로 ..테크노밸리 성공

 

테크노밸리의 성공적인 완수, 북부 간선도로 방음벽 설치, 갈매 신도시의 안정적인 도시기반 확충 등 우리지역에는 아직도 해야 할 일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과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진 화자가 필요 합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우리지역과 구리시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바른미래당 (기호3번) 진지성/ 시민이 “갑” 이 되는 구리시

 

민주당 , 한국당 양당체제에서 싸움만 하면서 “갑” 질하는 구리시의회 속 터 지시죠? 바른 후보 진지성이가 시민들의 속을 뻥! 뚫리게 해 드리겠습니다.

 

시의원은 직업이 아닙니다. 시민을 상전으로 모시고 봉사해야 하는 일꾼 입니다.

 

갈매, 사노, 동구, 인창 , 교문 2동은 북부 테크노밸리만 성공 하면 황금 금싸라기 땅으로 바뀝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일 잘하는 후보! 공약을 잘 지키는 후보, 부지런한 후보를 선택하여 명작 구리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3) 주요(특이) 공약 사항

 

 더불어 민주당 (기호 1-가번) 김형수

 

 ▶인창 중앙공원 지하 공영 주차장 추진 ▶테크노밸리 우수 기업 유치 추진 ▶구리 랜드마크 타워 건립 (동구동 / 인창동 등기소 옆 공터) ▶쓰레기 ZERO 목표 생활 폐기물 전 처리시설 설치등 ▶ 미래유망 분야 우수 인재 양성 프로그램 개설

 

더불어 민주당 (기호 1-나) 장승희

 

 ▶도시재생 뉴딜 사업 (주민주도형 상향식 도시재생) 추진 ▶옥탑 텃밭 활성화 및 “쿨 루프” 적용 지원 ▶출산 장려금 지원(첫째, 둘째도 확대) ▶ 딸기원 보건지소 설립

 

자유 한국당 (기호2-가) 장진호

 

▶갈매동 - 구리 신 성장 동력 갈매 신도시 완성 ▶ 동구동 -8호선 역세권 개발, 농수산물 도매시장 활용 유통 중심 ▶ 인창동- 주차난 해결 청사 신축 , 주거 환경 개선 ▶ 교문 1동 ▶구도심 개발과 노인복지 확충

 

자유 한국당 (기호2-나) 진화자

 

▶딸기원 마을 정비 사업 조속 추진 ▶ 교문1동 거주자 전용 주차제 시범사업 ▶ 57사단 부지 종합스포츠 센터건립 ▶ 친환경 캠핑장 조성(사노리, 안말, 언제말)▶한진 그랑빌 , 금호 아파트 소음 대책 강구 ▶ 교문 사거리- 인창 사거리 도로 확장.

 

바른 미래당 (기호 3번) 진지성

 

▶갈매동- 구리시 시립묘지 친환경 경관조성 ▶ 갈매-구리도심- 서울 중랑간 순회마을 버스 빠른 추진 ▶동구동-북부테크노밸리 조성-동구동민 의견 반영 ▶ 구리시-서울 북부 간선도로 방음벽 설치 당 차원 지원 ▶ 인창동, 주차난 해소▶ 교문1동 낙후된 딸기원 재건축, 재개발 “지원조례” 제정

 

4) 후보자 마무리 발언

 

더불어 민주당

 

기호 1-가 / 김형수 - 시민 중심..새로운 구리시를 만들겠습니다.

 

반드시 책임지는 후보! 끝까지 책임지는 후보 김 형수가 구리시를 새롭게 리모델링합니다.

 

살기 불편 하실 겁니다. 참아서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낡고 부패한 행정, 시의원들의 정당 패거리 정치, 뻑! 하면 싸움만 하는 여, 야 정치인

 

이제는 리모델링 해서 시민이 살기 좋게 편안하게 바꾸어야 합니다. 이대로는 안됩니다. 김형수가 비꾸겠습니다.

 

기호 1-나/ 장승희

 

아름다운 생각..실천하는 양심

 

장승희는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인창 경로당 등에서 꾸준하게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해 2009년 구리시장 표창과 2011년 경기도자사 표창을 수상 했습니다.

 

장승희는 수제 화장품과 천연비누를 만드는 공방을 열어 운영하면서 이웃에게 기술을 전수해주고, 공방 2층에 구리커뮤니티지원센터 3호점을 개장해 실비로 운영토록 하였으며 따복구리마을 & 사회적경제협의회 이사로 활동하며 사회적 활성화를 위해 노력 해 왔습니다.

 

장승희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소통 전문가입니다.

 

기호 2-가 / 장진호

 

정치는 깨끗하게..시민은 편안하게..

 

장진호는 구리시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구리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평범한 농가에서 태어나 구리시의 변화와 발전을 보며 구리의 역사를 기억 하고 있습니다.

 

장진호는 구리시에 대한 무한한 애정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 하고 있습니다.

 

장 진호! 중단 없는 구리발전 테크노밸리 성공으로 이루겠습니다.

 

기호 2-나 / 진화자

 

경험이 힘이다. 3선의 경험으로 테크노밸리 성공

 

구리시 최초의 여성 시의원인 진화자가 구리시 곳간 지킴이로 테크노밸리를 완성시켜 일자리 넘치는 구리시를 만들겠습니다.

 

여성의 마음으로 섬세하게 살피고 3선의 경험으로 철저하게 감시하고 이웃의 마음으로 더 가까이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우리지역과 구리시를 위해 일 할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

 

믿고 맡겨주신 만큼 반드시 실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기호 3번 바른미래당/ 진지성

 

명품 시의원이 명작 구리시를 만듭니다.

 

구리시 사노동의 테크노밸리 성공은 갈매, 인청, 동구, 교문1동을 하나의 금싸라기 벨트로 묶을 수 있습니다.

사노, 동구동은 살고 싶지만 아무나 살수 없는 최고의 부촌으로 탈바꿈 됩니다

 

인창동 주민들이 주축이 되어 재개발, 재건축을 하여 주차난을 해소 하고 교문1동은 구리시 관문으로 특화된 지역개발에 앞장서는 도시가 될 것입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일 잘하는 후보! 공약을 잘 지키는 후보, 부지런한 후보를 선택 하여 지역발전에 큰일을 할 수 있는 “지성이면 감천” 진지성을 꼭! 기억해 주십시오.

*경기북도일보(GNN)의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오민석/언론인. 1987년 구리시 풍양신문. 1997년 수도권일보 구리주재 기자. 2001년 중부일보 구리.남양주 주재기자. 2004년 경기신문 구리주재기자.(주) 구리넷 창간 발기인. 2007(주)구리넷 대표기자. 2010년 (주)경춘신문 편집국장. 2013년 (주)구리남양주넷 편집국장 겸 발행/편집인. 아시아 뉴스통신 구리.남양주 주재기자/2016년~2018년 경기북도일보 대표이사 겸 편집국장 / 2018년 내외뉴스통신 경기북부 본부 국장 /

기사제보.정정요청 핸드폰 010-5631-300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