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영상/합동인터뷰 (3)]구리시 민주당, 전원당선..완전한 '적폐청산'

임창열, 김형수, 박석윤.

GNNet | 기사입력 2018/06/07 [18:23]

[동영상/합동인터뷰 (3)]구리시 민주당, 전원당선..완전한 '적폐청산'

임창열, 김형수, 박석윤.

GNNet | 입력 : 2018/06/07 [18:23]

                             <경기북도일보 정당 합동인터뷰(3)..민주당>

  

   일시: 2018년 6월 5일 (오후 2시)

   장소: 경기북도일보 스튜디오

   참석대상 : 도의원 후보 임창열, 시의원 후보 박석윤, 김형수


경기북도일보 TV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정당 합동 인터뷰 사회를 맡은 오민석입니다.

 

6.13 선거가 벌써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유권자 여러분 어떻게 마음의 결정을 하셨습니까?  

 

경기북도일보가 시민들의 알권리와 판단을 도와 드리고자 선거 시작과 동시에 시작한 정당 합동  인터뷰가 오늘로 세 번째를 맞았습니다.

 

첫 번째는 자유 한국당, 두 번째는 바른 미래당과 무소속후보에 이어 오늘은 더불어 민주당의 임창열 경기 도의원, 3선시의원에 도전하는 박 석윤, 그리고 처음으로 시의원에 도전장을 던진 김 형수 후보를 모시고 합동 인터뷰를 하겠습니다.

 

국민들의 촛불 정신이 탄생시킨 문재인 정..더불어 민주당은 치솟는 정당 지지도를 기반으로 실로 지방선거 20여년 만에 ‘전원 당선’이라는 전무한 기록을 세우려고 원-팀을 구성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완벽한 적폐 청산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는 이들의 호소력이 그리고 전원 당선이라는 원대한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그 가능성을 가지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나와 주신 세분의 후보들과 합동 인터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인터뷰 들어가기전에 나와 주신 후보자 주의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녹화물을 구리시 선관위에 편집 없이 제출 될 수 있습니다.  후보자들은 상대방 음해. 비방을 삼가 하여 주시고 허위 사실 유포 등으로 선거법에 위반 되는 사례가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시작 하겠습니다.

 

스튜디오에는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믿음직한 세분의 후보 나와 있습니다. 후보들과 동시에 인사 드리겠습니다. 안녕 하십니까!! 

                                                                   <질문요지>

그러면 바로 질문 시작 하겠습니다.

 

1. 더불어 민주당의 3명 후보인데요..민주당은 정당 지지도가 좀 높아서 선거가 수월해요..임창열, 김형수 후보는 정당의 공천 받아서 출마 하신 게 처음이죠.. 선거 뛰어보니 어떻습니까?

 

2. 김형수 후보는 경선을 해서 기호가 “가” 번으로 확정 됐는데 ..경선이 본선보다  더 힘들더라 하는 말이 있어요..후보님 어떠셨어요?  

 

3. 민주당의 정당 지지도가 워낙 높다 보니깐 ..민주당 내에서 가번과 나번의 집안 싸움이다 하는 우수개 소리가 있는데 기호 나번 받으신 박 석윤 후보님 어떠신가요?

 

4. 선거가 벌써 중반으로 가고 있는 것 같은데 ..이슈나 쟁점이 실종되고 묻지마 투표로 가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가 나오고 있어요.. 지방선거에서 이게 바람직한 것은 아닌데 어떻게 보시는지? 이번에는 임창열 후보님 ..답변

 

5. 박석윤 후보님께 물어 볼게요..3선 도전이신데 죽음의 조에서 죽음의 “나” 번이예요..
 
그런 와중에도 민주당의 전직 시장 후보들이 박 석윤 후보의 시희회 입성을 지지 하는 것 같은데 .. 이런 성원에 보답 할 수 있겠어요? 


6. 공통 질문입니다.  후보님들 선거 슬로건하고 이유? 좀 말씀 해 보세요.. 

 

7. 자! 이번 역시 자신 있는 후보가 답변 해 주세요.. 민주당이 주장하는 월드 디자인시티 ..재 추진의 기회 남아 있나요? 임창열 후보 답변 하세요..

 

8. 민주당 전원당선.. 이게 민주당의 선거 목표죠? 가능 하다고 보십니까? 누가 답변 ?

 

9. 민주주라는 게 시청과 시의회 모두 민주당이 독식을 하면 ..아무래도 이거 제동 장치가 없는 무소불위 행정이 되지 않겠습니까? 이게 바람직한 것인지 우려가 되는데 ..경륜 있는 박석윤 후보님 ..말씀 들어 보죠?       

  

10. 마지막 질문입니다. 후보님들 각자 선거법에 저촉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지발언과 최대 공약 말씀  부탁드립니다.   


네 이것으로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의 합동 인터뷰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시한번 바쁘신 가운데서도 참석 해주신 세분의 후보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 하는 구리시민.. 유권자 여러분!!

 

이제 선거가 8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아직 후보를 결정 하지 않았다면 가정으로 배포되는 선거 공보를 5분만 읽어봐 주십시오.. 그리고 구리시를 위해 일 할 수 있는 적임자인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꼭! 투표에 참여 하셔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를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보자들과 함께 인사드리겠습니다.

 

▲ 구리시 민주당 정당 인터뷰에 나온 민주당 후보들..김형수. 박석윤. 임창열 후보./ 경기북도일보     ©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