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 진접 광동보이스야구단 창단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09:09]

남양주 진접 광동보이스야구단 창단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6/05 [09:09]

▲ ( 사진 = (사)한국보이스야구연맹 )     © GNNet


경기 남양주 진접 광동보이스야구단
(단장 박성훈)62() 창단식을 가졌다.

 

이번에 팀을 창단한 남양주 진접 광동보이스야구단은 지난 2() 창단식을 갖고 새롭게 ()한국보이스야구연맹의 가맹단체로 참가하게 되었다.

 

초대 단장에는 현재 ()한국보이스야구연맹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경기도(남양주시 진접읍,오남읍) 도의원후보로 출마한 박성훈(더불어민주당, 41) 후보가 선임되었다.

 

또한 신일고 출신으로, 2010년 롯데자이언츠에 입단해서 활약한 최헌주 감독이 초대 감독을 맡아 앞으로 광동보이스야구단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창단식에는 박성훈 단장과 연맹의 신시현 회장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

 

남양주 진접 광동보이스야구단은 623()부터 장충야구장에서 개막되는 제1회 구리야구협회장배 한국보이스야구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지난해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한 ()한국보이스야구연맹은 2017년 각종 보이스야구대회를 진행하였고, 올해 장충 리틀야구장에서 벌어진 제2회 비상교육기 대회와 제2회 한국보이스야구연맹회장배 대회 등 2개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연맹은 현재 가맹단체를 계속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을 희망하는 단체는 연맹 사무국 02-435-0424 (담당:김서현 대리) 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