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 자유 한국당 박형덕, 3대가 안전한 동두천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8:30]

동두천 자유 한국당 박형덕, 3대가 안전한 동두천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6/04 [18:30]

▲    ( 사진 =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 )     © GNNet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자유한국당)4() 우성 경로당, 현진에버빌 경로당, 대방노블랜드, 세아 경로당 등을 방문해 시민들께 안전 공약을 설명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형덕 후보는 늘 말씀드리는 대로 어르신 잘 모시는 효자 시장이 되는 것은 제 시정 목표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라며 어르신 복지 향상은 물론 어르신들이 손녀, 손자와 함께 안전하게 살 수 있는 동두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30대 초반 불안한 치안문제 해결을 위해 자율방범대 조직 운영에 참여하면서 지역에 대한 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면서 많은 단체들에서 일한 경험을 살려 모두가 안전한 도시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심야 안전귀가 서비스 추진 범죄사각지대에 지능형 CCTV 설치 확대 노후 전기·가스시설 무료 안전점검 확대 의용소방대·자율방법대 등 안전활동 지원 확대 등 안전한 동두천을 위한 공약들을 적극 설명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5()에는 자유한국당 나경원 국회의원이 17시 연천군 전곡 택시정류장을 방문하고 이어서 18시 동두천신시가지를 방문해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와 김광철 연천군수 후보의 선거운동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나경원 의원은 지난달 20일에도 박형덕 후보와 동두천 큰 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의 환영을 받은 바 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