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조광한, 예창근 시장 후보, 마석5일장 집중유세...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0:07]

남양주시 조광한, 예창근 시장 후보, 마석5일장 집중유세...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06/04 [10:07]

▲ 6.13지선 D-10일을 앞둔 3일,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민속5일장터에서 열린 더민주당과 한국당 집중유세 현장./경기북도일보     © GNNet

 

6.13지방선거 D-10일인 3일, 경기 남양주시 더불어민주당 조광한, 자유한국당 예창근 후보는 화도읍 마석민속5일장터에서 화도․수동지역 시도의원 출마 후보들과 함께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조광한 후보는 “지금 우리나라에는 불과 반년 전만해도 상상할 수도 없었던 남북관계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전제하고 이 변화를 계속 이어갈 것을 강조했다. 

 

이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가는 이 변화는 대통령 한 분 바꿔 일어난 일로 남양주에서도 시장을 바꾸어 잠자는 남양주를 깨워 새로운 꿈과 희망이 넘치도록 하자”고 호소했다.

 

자유한국당 예창근 후보는 “문재인 정권 1년 만에 청년실업률과 수출, 경제가 최악의 상태에 이르렀다”고 비판하며, “더 이상 나라가 무너지지 않도록 국민 여러분들께서 현명한 선택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지도자 한 명 잘못 뽑으면 나라가 통째로 무너지듯이 남양주 시장도 잘못 선택하면 지속적인 남양주 발전이 어려워 질 수 있다”며 공직생활 33년의 경륜과 검증된 행정경험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집중유세에는 현역 지역구의원인 민주당 조응천 의원과 한국당 주광덕 의원이 각각 지원연설에 나서면서 각 후보의 지지를 당부해 유세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