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영상/ 구리시]한국당, 백경현. 진화자. 장향숙 인터뷰.. 왜? 테크노밸리 "성공해야 하나? "

GNNet | 기사입력 2018/05/30 [20:18]

[동영상/ 구리시]한국당, 백경현. 진화자. 장향숙 인터뷰.. 왜? 테크노밸리 "성공해야 하나? "

GNNet | 입력 : 2018/05/30 [20:18]

[구리=오민석기자] 6.13 선거가 31일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경기 구리시는 더불어 더불어 민주당의 정당 지지율 고공 행진 속에 선거 이슈는 실종된 상태다.

 

자유 한국당은 북부 테크노밸리라는 선거 이-슈를 일찍부터 선점 연일 정책. 인물선거를 호소하고 있지만 유권자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본보는 6.13 지방선거 이슈로 급부상한 더불어 민주당의 구리 월드 디자인시티와 자유한국당의 북부 테크노밸리에 대한 시민들과 유권자들의 지역 현안에 대한 현명한 판단과 정책 선거를 유도하기 위해 자유 한국당과 더불어 민주당의 합동 인터뷰를 진행한다.

 

아울러 구리시의회 제3당 입성을 노리는 바른 미래당과 무소속 후보 , 여성 후보들과 신인 정치인들에 대해서도 합동 인터뷰 시간이 계획되어 있으며 구리시선거관리위원회에 신고도 마쳤다. [편집자주]

 

 

▲5.13 선거를 하루 앞둔 30일 오후 2시 본보 스튜디오에서 자진 구리시 자유 한국당 합동 인터뷰를 통해 왜? 경기 북부 테크노밸리가 성공 해야 하는지를 설명 하고 있는 백경현 시장후보와 진화자 시의원 후보, 장향숙 시의원 후보 ./ 경기북도일보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