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박형덕 동두천시장후보, 유쾌한 선거운동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10:33]

박형덕 동두천시장후보, 유쾌한 선거운동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5/24 [10:33]

▲   ( 사진= 박형덕 동두천시장후보 선거사무소 )       © GNNet

 

경기 동두천시장 후보로 나선 자유한국당 박형덕 후보가 자신의 대머리 이미지를 과감하게 활용해 지역주민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주고 있다.

 

박 후보는 지난 19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머리카락 없는 만큼 시원하게 일 하겠다라는 발언으로 청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데 이어, 어제는 자신의 대머리를 주제로 한 페이스북 페이지 박형덕의 빛나는 동두천을 공식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박 후보가 대머리여서 겪는 소소한 애환 뿐 아니라, 후보자의 경험과 능력에 관한 이야기 속에도 탈모와 관련한 웃음 포인트를 담았다. 또한 자신의 이미지를 우스꽝스럽고 유쾌하게 만들면서도 준비된 동두천 전문가로서의 이미지를 중간 중간 제시하며 지방선거 후보자로서의 홍보도 빠트리지 않았다.

 

박 후보는 동두천의 신바람 나는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데, 주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것이 약속을 실천하는 첫걸음이라 생각했다라며 “3대가 행복한 동두천을 위해 앞으로도 시원하게 일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