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재명, “미세먼지 없는 경기도 만들겠다”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11:12]

이재명, “미세먼지 없는 경기도 만들겠다”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5/24 [11:12]

 

▲ ( 사진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선거캠프 )     © GNNet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도민들의 체감오염이 가장 심각한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대책을 밝혔다. 벌써 16번째 정책공약 행보다.

 

이 후보는 이날 자신의 SNS맑은 하늘, 미세먼지 없는 경기도, 이재명이 만들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미세먼지는 환경을 도외시한 산업정책과 개발, 우리의 무관심과 이기심이 초대한 불청객이라며 미세먼지 대책은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방법을 찾고 비용과 손실을 감당하려는 새로운 다짐에서 시작한다고 했다.

 

이 후보는 또 국민, 기업, 정부 세 주체가 위기의식을 함께 공유하고 개선해 나간다면 미세먼지는 해결할 수 있다미세먼지가 더 심각한 경기도의 특성을 고려해 정부와 보조를 맞춰 대책을 추진하되, 추가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미세먼지는 지금의 생산과 소비방식이 더 이상 지속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미세먼지를 방치하면 평등권과 건강권이 침해된다. 모두 똑같이 맑은 공기를 마시는 새로운 경기, 이제 이재명이 시작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