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자유한국당 6.13 지방선거 후보자 총출동해서 동두천 시민께 지지호소

오종환기자 | 기사입력 2018/05/23 [10:10]

자유한국당 6.13 지방선거 후보자 총출동해서 동두천 시민께 지지호소

오종환기자 | 입력 : 2018/05/23 [10:10]

 

 

▲     (사진=박형덕 동두천 시장후보)     ©GNNet


박형덕 동두천시 시장후보
(자유한국당)는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소요산 자재암 봉축법요식에 참석했다. 이날 박 후보는 부처님의 지혜광명이 깃든 자재암을 찾아온 시민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지지해 주실 것을 호소 드렸다.

 

또한 이 자리에는 박 후보뿐 아니라 자유한국당 경기도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황주룡 후보(동두천시 제1선거구-생연2, 송내동, 상패동), 심화섭 후보(동두천시 제2선거구-생연1, 중앙동, 보산동, 불현동, 소요동) 그리고 동두천 시의원으로 출마한 정계숙 후보(가선거구 생연2, 송내동, 상패동), 김승호 후보(가선거구 생연2, 송내동, 상패동), 박승종 후보(생연1, 불현동, 중앙동, 보산동, 소요동), 송흥석 후보(생연1, 불현동, 중앙동, 보산동, 소요동), 이미경 후보(비례대표)가 총출동하여 자유한국당의 단합된 모습을 시민께 보여드렸다.

 

박 후보를 포함한 8명의 자유한국당 후보들은 소요산 주차장에서부터 함께하며,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고 청량한 봄날 등산을 위해 동두천의 자랑인 소요산을 찾은 시민여러분께 진심을 다해 인사드렸다.

그리고 후보들은 자재암에 오르기 위해 일주문을 지나 108계단 그리고 해탈문을 지나며 부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며 앞으로 따뜻한 변화의 바람을 통해 동두천시를 살맛나는 행복한 동네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함께하신 시민여러분께 보였다.

 

 

 

 

기자 실습생 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