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동영상 /구리시] 부처님 오신날, 천태종 금성사..구리시 여,야 후보 "홍보" 각축

GNNet | 기사입력 2018/05/22 [12:30]

[6.13 동영상 /구리시] 부처님 오신날, 천태종 금성사..구리시 여,야 후보 "홍보" 각축

GNNet | 입력 : 2018/05/22 [12:30]

[구리시=오 민석기자] 6. 13 지방선거가 오는 31일부터 시작됩니다. 경기 구리시의 후보들은 속속 선거 사무소를 개소하고 숨고르기에 들어간 양상입니다.

 

5월 22일은 불기2562년 부처님 오신날 입니다. 후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교문동의 대한불교 천태종 금성사로 향했습니다.

 

이날 금성사에는 약 1천 여명의 신도들과 시민들이 부처님 오신 날을 축하하기 위해 찾았습니다.

 

여, 야 할 것 없이 금성사를 찾은 후보들은 후보 명함을 나누어 주기도 하고 한 표를 호소하며 부처님의 은덕을 시민들과 함께 기리고 당선을 기원 했습니다.

 

특히 후보들과 정치인들은 금성사 문법스님을 찾아 차와 다과를 즐기며 덕담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문법 스님은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에게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 야를 따지지 않은 화합이 중요 하다”고 강조 했습니다.

 

제7회 6.13지방 선거는 오는 3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됩니다. 사무소를 개소하고 휴식기를 맞은 후보들이 금성사를 찾아 부처님에게 당선을 빌며 마음을 가다듬는 현장에서

 

GNN 뉴스 오민석입니다.

 

▲ 22일 불기 2562년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구리시 교문동 대한불교 천태종 금성사는 여, 야 후보들이 몰려 때 아닌 선거 홍보의 각축장이 됐다. / 경기북도일보= 오민석기자     © GN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