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제2회 소요산 봄 축제

안금선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13:51]

동두천시, 제2회 소요산 봄 축제

안금선기자 | 입력 : 2018/05/15 [13:51]

 

▲  ( 사진 = 경기 동두천시청 )   ©GNNet

 

경기 동두천시는 오는 19일, 20일'동두천의 자랑인 소요산에서‘ 제2회 소요산 봄나들이 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고운 단풍으로 알려진 소요산은 봄의 정취로도 정평이 나 있는데, 신록이 푸른 계절에 ‘한미 군장병과 함께하는 봄소풍(19일)’과 ‘소요산 봄나들이 축제(20일)’가 예정되어 있어 소요산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두천예총(회장 김관목) 및 문화예술단체의 주최로 동두천시의 역사 문화를 재조명한 요석공주 선발대회와 군장병 팔씨름 대회, 개그맨 이용식의 사회로 가족 노래자랑, 젊은이들을 위한 걸그룹 공연은 물론 초대가수 김연자, 김진 등의 화려한 공연 등이 기다리고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행사관계자는 “경기의 작은 금강산 소요산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소요산을 찾아와 깊어가는 봄의 정취와 함께 멋진 추억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금선기자 /남양주시 와부읍에 거주하며 구리시에서 카페사업을 합니다.시민들의 말 못하는 사정, 어려운점, 지역행사를 중점적으로 찾아 경기북도일보에 녹여 내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9279-7369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