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자유한국당, 100억 혈세낭비 월드 하겠다? ‘청산해야할 적폐’

12일 필승 결의대회서 ..후보들 너, 나 없이 한목소리

오민석 기자 | 기사입력 2018/05/12 [17:11]

구리시 자유한국당, 100억 혈세낭비 월드 하겠다? ‘청산해야할 적폐’

12일 필승 결의대회서 ..후보들 너, 나 없이 한목소리

오민석 기자 | 입력 : 2018/05/12 [17:11]

 

▲ 경기구리시 자유 한국당 필승 결의대회서 후보들이 한목소리로 월드 디자인시티를 청산 해야할 적폐로 규정 했다. 그러면서 경기 북부 테크노밸리의 중단 없는 추진을 내세운 백경현 시장 후보와 뜻을 같이 하기로 결의 했다./ 경기북도일보     © 오민석 기자

 

경기 구리시 자유한국당이 12일 6.13 선거 후보자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후보들은 한 목소리로 100억 이상 시민의 소중한 혈세를 낭비한 월드디자인 시티를 하겠다는 민주당 후보들이 적폐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특히 장진호, 김광수, 장향숙 후보는 월드 디자인시티에 대해 “북부 테크노밸리 지킴이, 100억 형세를 낭비한 심판받아야 할 대상, 북부 테크노밸리를 성공 시켜 야 하는 책임”등을 강조 하며 월드 디자인시티 성토대회를 방불 케 했다.

 

자유 한국당 구리시 당협 위원회는 오후 2시부터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으며 당의 원로들과 후보들 당원 200여명이 참여 했다.

 

결의대회서 자유 한국당 구리시 당협은 공동선거 대책 본부장으로 박창식 (전) 국회의원, 김준호 당협 위원장을 선임했다.

 

백경현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북부 테크노밸리는 어려운 여건이지만 구리시와 남양주시가 공동 전선을 구축 사노동에 부지를 확정 받았다.”고 했다.

 

백 시장은 이어 “자유 한국당 후보들은 이번 선거에서 당선도 중요 하지만 북부 테크노밸리를 더불어 민주당으로부터 지킨다는 각오로 임해야 한다. 물론 당원들도 일당 백의 힘으로 후보들을 당선시켜야 시민들의 땀의 결실인 북부 테크노밸리를 지킬 수 있다”고 했다.

 

시의원, 도의원 후보들의 성토도 이어졌다. 시의원 후보 진화자는 “10년을 월드와 싸워 왔는데 또 다시 선거철이 되니깐 꿈틀꿈틀 거린다. 이번에는 확실하게 이겨서 월드 디자인 시티의 망령이 살아나지 못하도록 확실하게 끝을 내야 한다”고 했다.

 

시의원 후보 장진호도 “구리시에서 태어나 시를 떠나 본적이 없다. 시민들 대다수가 원하는 북부 테크노밸리 사업이 부지 확정이 아니라고 그러면서 10년동안 허송 세월을 보낸 월드디자인시티에 목을 매는 더불어 민주당의 주장은 모순 그 자체다”고 했다.

 

장향숙 시의원 후보도 “선거 슬로건이 북부 테크노밸리의 중단 없는 추진이다. 여기에 모든 것을 올인하고 백경현 시장과 함께 승리 하겠다”고 했다.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박창식 (전)국회의원도 “신기루 같은 월드 디자인시티 막아 낼려면 자유 한국당의 모든 후보들이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 백경현 시장을 중심으로 월드를 막아내고 북부 테크노벨리를 성공시키자.”고 했다.

 

이어 박창식 (전)국회의원은 “고향에 나가서 보궐 선거에 출마를 고심 했지만 안 나가기로 결심 했다. 드라마 일과 학교일을 보면서 후보들을 당선 시키는데 노력 하겠다. 우리 모두 함께 당선되어서 월드디자인시티를 종결하고 북부 테크노밸리를 성공 시켜 더 살기좋은 구리시를 만들어 내자”고 했다.

*경기북도일보(GNN)의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오민석/언론인. 1987년 구리시 풍양신문. 1997년 수도권일보 구리주재 기자. 2001년 중부일보 구리.남양주 주재기자. 2004년 경기신문 구리주재기자.(주) 구리넷 창간 발기인. 2007(주)구리넷 대표기자. 2010년 (주)경춘신문 편집국장. 2013년 (주)구리남양주넷 편집국장 겸 발행/편집인. 아시아 뉴스통신 구리.남양주 주재기자/2016년~2018년 경기북도일보 대표이사 겸 편집국장 / 2018년 내외뉴스통신 경기북부 본부 국장 /

기사제보.정정요청 핸드폰 010-5631-3004.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