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배근린공원 경관시설 준공식

김상원기자 | 기사입력 2018/05/11 [10:52]

남양주시, 금배근린공원 경관시설 준공식

김상원기자 | 입력 : 2018/05/11 [10:52]

 

▲   ( 사진 = 남양주시청 )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10일 호평동 금배근린공원 경관폭포와 바닥분수, 주차장 조성공사 준공식을 가졌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주요관계자 및 지역주민 등 9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의 향연을 주제로한 공연과 볼거리로 준공식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식전행사로는 금관악기 연주팀 “브라스통”의 공연으로 시민들의 귀를 황홀하게 했으며, 주요 내빈들의 터치 퍼포먼스로 경관폭포 통수식과 빛과 음악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의 폭포와 바닥분수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었다.

 

금배근린공원은 호평 체육문화센터, 노인복지시설과 함께 지역주민의 문화공간으로 활용되며, 이번 공사를 통해 부족한 주차공간 88면 확보 외에도 높이19미터의 법면을 창의적인 방안으로 경관폭포와 바닥분수를 조성했다.

 

이석우 시장은 “금배근린공원 내 경관폭포와 바닥분수는 고층 아파트로 둘러싸인 딱딱한 도심 속에서 웅장한 자연경관을 생동감 있게 연출하는 친환경 인공암과 수경관으로 지역민들의 문화소통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