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복대학교, 2018 창업동아리 발대식 활동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10:07]

경복대학교, 2018 창업동아리 발대식 활동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5/10 [10:07]

 

▲  ( 사진 = 경기 남양주시 경복대학교 )      © GNNet


경기 남양주시 경복대가 9일 남양주캠퍼스 세계인홀에서 2018년 창업동아리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는 창업동아리 13개팀과 지도교수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함께 미래를 그리다’를 슬로건으로 창업동아리 지원방향 소개와 지원금 사용방법 안내, 창업동아리별 계획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창업동아리에게는 아이템사업비 및 창업활동공간을 지원하고 창업동아리를 위한 창업특강, 창업캠프 등 다양한 창업지원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김이현 기업가정신창업지원센터장은 “학생들의 참신한 시각으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고 그 아이디어가 바로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대식 후에는 주식회사 더빔 이성준 대표의 “창업동아리로 시작해서 창업까지“를 주제로 창업특강이 진행됐다.

 

 

이성준 대표는 “창업은 멀고도 힘든 작업이지만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열정을 통해 꿈을 이루게 됐다”며, “좋은 아이디어와 열정만 있으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