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집중호우 대비 배수펌프장 가동훈련

김병연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15:40]

남양주시,집중호우 대비 배수펌프장 가동훈련

김병연기자 | 입력 : 2018/05/10 [15:40]

▲  ( 사진 = 경기 남양주시청 )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10일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수해예방과 펌프장 운영자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펌프장 일제점검 및 펌프장 가동훈련 했다.

 

이번 훈련은 남양주시 배수펌프장 7개소에서 실제훈련과 모의훈련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이석우 시장을 비롯해 향토방재단 8명, 배수펌프장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시는 배수펌프, 제진기, 수문 등 배수펌프장 일제점검을 실시하고, 여름철 집중호우 상황을 가상하여 기상특보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는 훈련을 통해 자연재난 발생을 미연에 방지한다.

 

이석우 시장은 "최근 여름철 기상상황이 국지적 집중호우가 많고,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많은 강우가 예상되는 만큼 상황발생시 초동대처와 신속한 장비 운용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하는 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할 것”을 당부했다.

 

경기북도일보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보도국장 / 김병연
-正論直筆- '구석구석 음지를 찾아다니며, 적당히 기관을 견제하고 시민의 대변자로서 소신껏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핸드폰 (010) 5847-95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