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복대 아동상담보육과, 어린이날 봉사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5/08 [16:33]

경복대 아동상담보육과, 어린이날 봉사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5/08 [16:33]

 

▲  ( 사진 = 경기 남양주시 경복대학교 )      © GNNet


 

경복대학교 아동상담보육과가 어린이날을 맞아 재능나눔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경복대는 지난 4일과 5일 남양주시 호평 아이맘놀이터, 진접 비전 까꿍놀이터와 별내 북놀이터에서 풍경, 비치볼, 책갈피 만들기와 그림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했다.

 

아이들과 학부모들은 다양한 놀이와 행사에 참여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양일간 재능나눔 자원봉사 활동에는 학생 21명과 교수 4명이 참여했다.

 

이날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문성미(아동상담보육과 2) 학생은 “예비보육교사로서 어린이들과 함께 학교에서 배운 것들을 활용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어 보람을 느꼈다”며, “졸업 후 영유아들의 눈높이에 맞는 멋진 보육교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황소영 아동상담보육과 교수는 “학생들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인성과 지성을 갖춘 보육교사로 성장하는데 좋은 경험과 기회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