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과학체험프로그램

최규숙기자 | 기사입력 2018/05/03 [13:51]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과학체험프로그램

최규숙기자 | 입력 : 2018/05/03 [13:51]

 

▲  ( 사진 = 경기 양평군청 )    © GNNet


경기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에서는 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과학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광장에서 양평 관내 양일고등학교와 함께 학생들의 교육기부로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

 

 

양일고등학교 과학탐구 동아리 ‘프롤로그’에서 발포정을 이용한 로켓 만들기, 3D 홀로그램 증강현실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과학봉사 동아리 ‘초아’는 나만의 별자리 우산 만들기, 천문과학교실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교육기부 동아리 ‘투게더’는 미술 상담과 압화체험을 운영한다.

 

이번 과학체험프로그램은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을 방문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나기마을은 과학체험프로그램과 함께, 황순원 소설 「소나기」를 테마로 한 ‘첫사랑 콘서트’를 5월 5일(토) 오후 2시에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031-773-2299로 문의하면 된다.

최규숙/ 구리남양주넷 총무과장 겸 시민기자 ..여성의 섬세함으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기사에 녹여 내 겠습니다. 구리남양주시의가장 빠른정보 . 일등신문을 지향하겠습니다. 기사제보/정정보도 010-8936-870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