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영상-6.13 격전지] 남양주 민주당 경선..조광한, "승리할 사람..통합할 사람"

GNNet | 기사입력 2018/04/06 [10:46]

[동영상-6.13 격전지] 남양주 민주당 경선..조광한, "승리할 사람..통합할 사람"

GNNet | 입력 : 2018/04/06 [10:46]

[남양주=이건구기자] 경기 남양주시 더불어민주당 조광한 시장예비후보(60세, 이하 후보)가 5일, 본보 스튜디오에서 6.13지방선거와 관련해 영상인터뷰를 진행했다.

 

조 후보는, 김대중정부 청와대 행정관, 노무현정부 청와대 비서관, 한국가스공사 감사, 국회에서의 활동, 군장대 석좌교수 등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갖고 있다.

 

 또한 중앙정부와의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가 남양주의 미래발전을 실현시킬 유일한 적임자라고 자신하며 “남양주는 조광한이 답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은 동영상인터뷰 요약이다.>

 

남양주의 가장 큰 아쉬운 점은?

 

남양주는 크게 ▲마석, 화도 ▲와부, 덕소 ▲진접, 별내 3거점지역으로 나눌 수 있는데 상호 유기적 연결이 안 되어있다는 점이 가장 아쉽다.

 

또 현재 남양주시를 통과하는 경춘선과 경의중앙선이 남양주의 교통문제 해소에 유기적이고 효율적인 기능을 하고 있지 못하다는 점이다.

 

남양주의 가장 시급한 과제는?

 

이미 지적한 바와 같이 3거점 지역의 중심축을 만드는 것(3거점 1중심축)과 교통체계의 개선이라고 할 수 있다.

 

3거점 1중심축 형성과 교통체계 개선을 통한 남양주 미래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남양주 시민들이 남양주인임을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만드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시민에게 한마디...

 

남양주에서 정치생명을 다시 시작했다고 마음먹은 만큼, 남양주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각오로 밤낮으로 남양주 발전을 위해 연구하고 있다.

 

반드시 남양주를 전국 제일의 지방자치단체로 만들겠다. 시민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