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87,611,782
오늘: 555
어제: 6,671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부동산포털 기능 업그레이드 완료.

4월 3일부터 서비스 제공

이건구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10:28]

경기도 부동산포털 기능 업그레이드 완료.

4월 3일부터 서비스 제공

이건구기자 | 입력 : 2018/04/02 [10:28]

▲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경기도부동산포털./경기북도일보(사진제공=경기도뉴스포털)     © GNN

 

경기도는 '도 부동산포털'에 대한 기능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3일부터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지도만 클릭해도 해당 지역의 토지대장 정보는 물론 모든 거래정보까지 한 번에 알 수 있게 된다.

 

서비스는 크게 3가지 분야로 나눠지며, 먼저 지도서비스는 지도의 한 지점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거래정보와 토지대장·건축물대장 정보, 생활정보를 팝업 형태로 한 눈에 보여준다.

 

내집마련 주변정보는 제공해주는 정보량이 추가됐으며 이밖에도 도는 지도 축척단위를 1:600에서 128만까지 12단계로 확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지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속도로·국도·지방도 추가 ▲아파트 명칭, 단지내 도로 추가 ▲등고선·지하철역사·선로·출입구의 개선 ▲지도글씨체와 디자인 등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도 부동산포털(http://gris.gg.go.kr)은 ▲건축물내진설계조회 ▲부동산실거래가 ▲부동산종합정보 ▲지역개발정보 ▲학교/역세권 생활정보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춘표 도 도시주택실장은 “올해 안으로 언제 어디서나 PC에서 제공되는 웹서비스와 동일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도록 앱 서비스 개선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경기북도일보(GNN)의 모든 기사는 기사 협력사인 내외뉴스통신, 뉴스제휴사인 다음, 구글, 뉴스줌에 동시보도 되고 있습니다*


이건구/기자
"더불어 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민 모두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사제보/정정요청 010-4209-0082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경기도부동산포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